일본 방송수위를 모아봤습니다. 


우리나라에서는 상상도 못할 것들이 공중파와 각종 방송에서 나오고 있네여

역시 성진국 클래스 입니다. 


그럼 성진국 방송 수위 한번 보시죠~ 헉헉~~


<일본 성진국 방송 수위 클래스>


흔한 아침 온천방송이랍니다



흔한 드라마의 한장면 입니다 ㄷㄷ




흔한 일본 성진국의 예능방송~~ ㄷㄷㄷㄷ









참 ㅅㄱ에 집착을 하는 것 같네여~ ㅋㅋ



ㅋㅋㅋㅋㅋ






애넨 이런게 일반적인 것 같아여~ 연예인들 힘드네여 진정~~




헉~~~~


대박이네여~~ ㅋㅋ 










기인열전~ 세상에 이런일이를 보는 것 같은 성진국의 방송 이었습니다. 

날두 형님 ㅋㅋㅋㅋ


블로그 이미지

레오나르도

정원이만의 공간^^

,